-
김장철이 다가왔는데요. 올해 김장 재료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일본의 핵 오염수 방류에 의해 소금 가격이 27% 크게 상승하고 8월에 늦은 폭염과 잦은 비로 인해 생산량도 줄어 배추의 가격 상승이 불가피하다는데요. 괴산 절임 배추에서 해결하세요.
※ 소금·배추값 상승에도 괴산 절임배추는 지난해와 동일한 가격을 유지합니다. 그렇다고 재료의 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이곳에서 지금 판매 예약 바로 주문하셔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올해 김장 해결하세요.
※ 괴산 김장 축제의 다양한 행사 및 김장 담그기 사전 예약 신청 방법, 다양한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충북 괴산 절임 배추 가격 동결
충북 괴산에서는 김장철을 앞우고 절임배추 판매 예약 주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동시에 '괴산김장축제'가 11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되어 기간 내 다양한 행사와 초대가수 진성, 박군, 진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해의 김장은 그 어느 해보다 가격이 인상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바로 일본의 핵 오염수 방류에 의한 소금 가격 상승, 그리고 8월에 늦은 폭염과 잦은 비로 인한 병충해로 배추 수확량 감소가 원인이 됩니다.
하지만 절임 배추의 주산지인 충북 괴산 지역은 올해 절임 배추 판매 가격을 지난해 가격으로 동결하였습니다.
소금의 경우 괴산군과 괴산 시골절임배추 영농조합에서 절임 배추 생산에 쓰는 1,600톤의 소금을 올해 초 미리 산지에서 직접 구매하여 소금값을 싸게 구매할 수 있어 원가 절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소비자와의 신뢰 등을 고려해 지난해와 같은 가격으로 7월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괴산 절임배추는 김장 물가 불안 속에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괴산에서 김장하자
괴산만이 갖고 있는 천혜의 자연조건에서 재배한 명품 식재료를 준비하여 번거로운 김장 대신 가족과 함께 간편하게 즐거운 김장문화 체험의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전국 최초로 절임배추가 시작된 괴산에서 맛보는 괴산시골절임배추와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명품 괴산청결고추, 그리고 전국최고의 명품식재료로 준비된 괴산에서 김장준비하세요
김장 담그기 사전 신청하자
사전 예약으로 모든 재료를 구매하여 괴산종합운동장에서 원스톱으로 김장을 담을 수 있습니다. 운영방식은 체험에서 운반까지 원스톱 김장 서비스로 전동카트로 차량까지 무거운 김장을 운반 및 트렁크까지 적재 서비스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 드라이브스루 김장 담그기도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배정된 부스가 운영되어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미 10월 11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되어 시간대별, 회차수별 예약 마감이 되어 가고 있는데요. 모두 조기마감 되기 전에 바로 예약하세요.